MBC에서 방영하는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86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5.03.07. (금) 제이홉의 L.A 일상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편성표 방송시간 전체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예고편 알아보겠습니다.

나 혼자 산다 회차정보 에피소드
586회
제이홉의 L.A 일상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.
제이홉의 신곡 녹음 현장.
그는 녹음 시작 전 프로듀서와 직접 소통하며 음악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.
녹음실에 입성해 준비를 마친 제이홉은 L.A에서 받은 영감과 텐션을 모두 끌어 올려 녹음을 시작한다.
“왓 사이즈 하프 사이즈”를 외치던 그가 영어 랩 가사를 만났을 땐 어떤 모습일지?

585회
BTS 제이홉의 L.A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.
제이홉이 오픈카를 타고 L.A 도심을 달리며 낭만 가득한 드라이브를 즐긴다.
이어 그가 도착한 곳은 ‘드라이브 스루’가 가능한 햄버거 가게.
제이홉은 “솔로 라이프 중 멋있어 보이는 게 ‘드라이브 스루’라고 생각했었다”라며 L.A에서 첫 ‘드라이브 스루’ 햄버거 주문에 도전한다.
점점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자, 제이홉은 “무슨 메뉴였더라”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.
주문 전 스몰 토크로 말문을 연 제이홉. 과연 그가 원하는 메뉴 주문에 성공했을지?

584회
구성환의 24시간 금식 후 고삐 풀린 첫 끼 식사 현장이 공개된다.
건강검진을 마친 그는 피자, 돌솥비빔밥, 청국장 등 행복 지수를 최대치로 끌어 올린 첫 식사를 한다.
구성환은 건강검진을 마치고 집으로 와서 참아왔던 식욕을 폭발시킨다. 그는 “꽃분아, 오늘 오빠 다시 태어난 거야”라며 먹고 싶었던 피자와 함께 냉장고 속 나물, 고추장, 치즈 등을 넣은 돌솥비빔밥과 진한 청국장을 세팅하고 고기까지 구워 천국의 맛을 즐긴다.
그렇게 천국의 맛을 한껏 즐기고 텐션이 오른 구성환은 곧바로 싱크대부터 가스레인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하며 그만의 행복을 만끽한다.

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정보 방송시간
나 혼자 산다는
>웨이브
>쿠팡플레이
서비스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.
나 혼자 산다 전체 회차정보, 에피소드, 하이라이트, 예고편은
>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 클립영상
통해 확인,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.
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>최신 편성정보 방송시간 입니다.